종합

하나카드, 국내 주요 테마파크와 할로윈 이벤트 진행

에버랜드 종일권 최대44%, 롯데월드어드벤처 부산 자유이용권 35%할인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가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국내 주요 테마파크 입장권을 할인 받을 수 있는 “Hello Halloween Event (헬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가을 나들이 시즌을 겨냥해 기획 된 이번 이벤트는 사용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 된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어드벤쳐 부산, 광주패밀리랜드, 대구이월드 등 전국 4곳의 주요 테마파크에서 진행되며, 각 테마파크에서 준비한 ‘10월의 할로윈 파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


먼저 에버랜드는 10월 한달 간 스마트 예약 이용 시 대인 종일권을 주말 및 공휴일 44%, 평일 43% 할인 받을 수 있다. 현장 매표소 이용 시 대인 종일권을 주말 및 공휴일 38%, 평일 36% 할인 받아 이용 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경우 10월 15일 ~ 11월 20일까지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종합 이용권 3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광주패밀리랜드는 10월 1일 ~ 11월 30일까지 자유이용권 본인 50% 할인 혜택이 제공 된다. 대구이월드는 10월 1일 ~ 11월 30일까지 자유이용권 본인 50%, 동반 3인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국내 주요 테마파크 이 외에도 10월 ~ 11월에는 가을 나들이 명소인 강원도 용평 발왕산 케이블카에서 왕복 이용권 20% 현장 할인 혜택, 전남 해남군 하늘에서 만나는 명량대첩, 명량해상케이블카 왕복 2천원 현장 할인 혜택, 전북 남원시에 위치한 남원에어레일과 어사와이어 본인 및 동반 1인 2천원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 마케팅 담당자는 “ 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이 많이 찾고 즐기고 싶으신 나들이 코스를 찾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그 동안 코로나로 즐기지 못했던 할로윈 파티를 올 해는 제대로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