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과의 결혼에 대해 심정을 밝힌 가운데 이에 대한 김지민의 반응이 예상 밖이어서 이들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이들의 연애를 두고 김준호의 전 부인의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준호가 결혼식 부케 받은 이유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코미디언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과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김지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김준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김준호 김지민이 결혼을 앞두고 있는지 궁금해하는 것에 대해 얘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MC 서장훈은 "김준호가 박군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김지민은 동해에 있는 자신의 본가에 김준호가 와서 1박 2일 머물다 갔다고 전했다. 

그러나 그는 김준호와의 결혼 얘기가 계속되자 "저희는 아직 (결혼) 생각이"라고 말끝을 흐렸다. 이어 "결혼을 안 한다는 게 아니라 하도 결혼 얘기를 많이 하셔서 부담을 좀 갖고 있긴 하다"라고 털어놨다. 

반면 MC들은 김준호가 결혼 욕심을 갖고 있다고 생각을 전했다. 김숙은 김준호가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자리를 마련해달라는 이야기를 했다고 밝히기도. 서장훈은 "김준호가 진심으로 결혼하고 싶어 한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김지민은 주변의 성화에 김준호에게 전화를 걸어 결혼에 대해 묻기로 했다. 

김준호는 "진짜로 결혼하고 싶어 하는 거냐, 방송 에피소드 만들려고 하는 거냐"는 김구라의 질문에 "제 롤모델은 형이다"라고 밝혔다. 김구라처럼 재혼하고 싶다고 밝힌 김준호는 "전 내일이라도 결혼하고 싶다"라고 진심을 내보였다.

서장훈은 "(김준호가) 사석에서도 당장이라도 결혼하고 싶다고 말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김준호는 김지민이 자신의 프러포즈를 원하고 있다고 생각을 밝혔다. 그러면서 "돈을 모아야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김지민과 김준호는 9세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같은 KBS 공채 코미디언 출신으로 김준호가 14기, 김지민은 21기다.

 

김준호가 열애 공개 이후 욕먹는 이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에게 거짓말을 했던 사연을 공개했다가 많은 비판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과거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그룹 마마무가 출연해 김준호 이상민 탁재훈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출연한 마마무 솔라는 연인 상대에게 정 떨어지는 순간으로 거짓말을 꼽았고 이상민은 김준호를 쳐다보며 "거짓말하는 김준호"라며 "김지민에게 거짓말하다 강원도까지 가서 빌었다"라고 꼬집었다.

김준호는 "제주도에서 술을 먹다가 10시쯤 잔다고 하고 한 잔 더 했다"라고 말했다. 탁재훈은 "그전에 전화가 왔다. 형님, 저 잠깐 자는 척하고 오겠습니다 하더라"면서 "그거 때문에 치고받고 많이 싸웠다더라"라고 폭로했다.

거듭 폭로가 이어지자 김준호는 "내가 이거 때문에 욕을, 저렇게 폭로하니까 내가 욕을 너무 많이 먹는다. 맘카페에서 나 죽일 놈이다. 지금"이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실제로 김준호는 다양한 방송을 통해 김지민에게 거짓말을 했던 일화를 밝힌 바 있다.

결국 김준호는 "술 먹고 취한 상태에서 탁재훈 형 전화 바꿔주고 그랬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문별은 "그럴 거면 왜 만나냐. 두 분이 같이 노는 걸 싫어하는 거 아니냐"라고 반박했다.

결국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사과하면서 탁재훈과 놀지 않겠다는 약속을 했다고 고백했다.

 

'돌싱' 김준호 만난 김지민 어머니의 반응은?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김준호가 이번 명절에 드디어 김지민 집에 인사를 갔다고 깜짝 고백했다.

먼저 이상민이 "설에 지민이 부모님한테 인사 갔어?"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준호는 "이번에 동해 가서 인사드렸다. 깃발 꽂고 왔다. 정식으로 가서 언니 분과도 인사했다. 조카들도 만났다"라며 위풍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당시 김준호가 식구들의 환대를 받으며 김지민의 본가에 입성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모두가 김지민 어머니의 반응을 궁금해했다.

김준호는 어머니도 좋아하셨다며 "갈비찜도 해주시고 그랬다"라고 자랑했다. "심지어 그 집에서 자고 왔다"라고도 밝혀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이상민은 김지민을 향해 "준호 가고 나서 어머님이 따로 얘기하신 건 없었냐"라며 진짜 반응을 궁금해했다.

이에 김지민은 "오히려 저한테 뭐라고 하셨다"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는 "엄마가 저한테 잘하라고 하시더라. 말투 착하게 하라고, 오빠가 너무 착하니까"라면서 "저한테 쏘는 말투 하지 말라고 하셨다"라고 털어놨다. 

 

'이때' 결혼해야 이혼수 없다던데 어쩌나...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2022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준호는 연인 김지민과의 궁합을 보기 위해 역술인을 찾았다.

이날 역술인은 김준호에 대해 "47세 이후 결혼한다면 백년해로할 수 있는 인연이 있다. 46세 이전에는 이별을 하게 되지만 이제야 결혼문이 열리고 배필운이 들어오는 사주다. 진실된 인연이 될 수 있다고 한다"라고 분석해 전했다.

김종민이 "지민이가 39세라 아홉수라서 준호 형을 만난 건가 싶다"라며 궁금해하자 역술인은 "지민 씨에게 아홉수는 의미가 없다. 오히려 좋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역술인은 "김지민 씨의 결혼운은 28세부터 48세까지 열려있다"며 "결혼을 선택할 수 있는 사주라서 결혼을 안 해도 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준호는 "에엥? 안 된다"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역술인은 이어 "김지민 씨하고는 내년까지 결혼을 안 할 경우 2024년 두 분의 배필 인연은 끊어진다"라고 했고, 18개월 남았다는 말에 김준호는 큰 충격에 빠졌다.

이어 역술인은 "올해와 내년에 결혼하면 두 분의 이혼수는 없다"라며 "두 분의 궁합은 내년 안에 결혼하시라"라고 제안해 김준호를 만족시켰다.

 

김지민과의 열애에 화낸 전 부인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김준호와 김지민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당시 김준호의 전 부인의 반응이 화제가 되었다.

오랜 기간 필리핀에서 체류 중이던 김준호의 전 부인이 그에게 전화를 걸어 화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2006년 3월, 개그맨 김준호는 2살 많은 배우 김은영과 6년간 교제하다가 결혼했다. 그녀의 직업은 뮤지컬 '난타', 연극 '보잉보잉'에 출연한 이력이 있는 뮤지컬, 연극배우였다.

김준호는 2005년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코미디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사랑하는 아내에게 이 상을 돌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해 결혼 사실이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앞날은 그리 녹록지만은 않았다. 결혼 직후 김준호는 "아내에게 아이 낳기 전 하고 싶은 게 뭐냐고 물으니까 해외 유학을 가고 싶다더라"라고 전했다. "그래서 필리핀으로 1년 어학연수를 보내줬다. 그런데 거기서 사업을 해보고 싶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내가 들었을 때도 아이디어가 좋아 열심히 해보라고 지원해주고 있다"라고 당시 전한 바 있다.

KBS 뉴스
KBS 뉴스

그렇게 김준호의 아내는 사업차 필리핀으로 유학을 떠났고 그 무렵 김준호가 해외 원정도박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는 사건이 벌어졌다.

이후 현지에 정착해 버린 아내 때문에 두 사람의 사이가 소원해져 결국  2018년 1월 22일 합의 이혼에 이르게 됐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김준호가 이혼 4년 만에 김지민과의 교제 사실이 전해지자 전 부인은 김준호에게 전화를 걸어 언제부터 바람을 피운 거냐며 따졌다고 한다. 김지민과의 연애가 자신과의 혼인 기간 중에 시작되었을 것이라 의심한 것 같다.

한편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준호 결혼이 진짜 하고 싶은 것 같다" "근데 너무 결혼만 외치면 여자 입장에서는 지칠 수도 있을 것 같다" 김지민 생각해서 결혼 얘기는 적당히 했으면 좋겠다" "전 부인은 이혼하고도 왜 질척거리는 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