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 활용 ‘2022 고객 감사 고고’ 이벤트 진행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 활용 ‘2022 고객 감사 고고’ 이벤트 진행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9.2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

 

[한국사회복지저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10월 3일까지 자사의 AI 피부 분석 및 화장품 판독 서비스인 ‘닥터지 AI 옵티미’를 활용한 ‘2022 고객 감사 고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부 분석 참여와 더불어 제품 1:1 성분 분석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피부 타입과의 매칭률에 따라 전 제품 75% 할인 쿠폰 또는 추가 성분 분석 정보를 제공한다.

 

‘2022 고객 감사 고고’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를 활용해 피부 유형을 바로 알고 건강하게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올해 3월 자사가 보유한 41만 건 이상의 피부 데이터를 바탕으로 피부에 대해 학습한 AI와 닥터지만의 과학적인 알고리즘을 결합한 AI 피부 분석 및 화장품 판독 서비스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를 출시했다. 얼굴 사진 촬영 후 간단한 설문에 대한 답변을 제출하면 8가지 유형으로 피부 타입을 분석해 적합한 제품 및 생활 습관 등에 대한 솔루션과 희망 제품의 1:1 성분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2022 고객 감사 고고’ 이벤트는 오는 10월 3일(월)까지 닥터지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닥터지 자사몰에 로그인 한 후 닥터지AI 옵티미 서비스를 활용해 AI 피부 분석에 참여하면 꽝 없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룰렛 이벤트를 통해 ▲호텔 2인 식사권 ▲신세계 상품권 1만원 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자사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AI 피부 분석 후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1:1 성분 분석 서비스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1:1 성분 분석 서비스’는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지 않는 화장품을 선택하지 않도록 돕는 화장품 판독 서비스로 닥터지 제품 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 제품도 분석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 이용 결과, 성분을 분석한 제품과 본인의 피부 타입의 매칭률이 75% 이상인 고객에게는 닥터지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7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해당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매칭률이 75% 미만인 경우 피부 타입에 적합한 성분 분석 관련 추가 정보를 안내할 예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팀 이교진 팀장은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를 활용해 올바른 피부 관리를 실천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자사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피부 타입을 정확하게 알고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와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