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뮤지션 앤츠, 두 번째 정규앨범 'Trace'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인디 싱어송라이터 앤츠(Ants)가 두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앤츠의 두 번째 정규 앨범  'Trace'가 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앨범 'Trace'는 기존 곡인 '너와 어디로든 갈거야', '그랬으면 좋겠어' 등과 더불어 앤츠가 직접 작사·작곡한 신곡 '고백하게'가 담겼다. 그는 자신의 따스한 감성과 서정적인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Trace'는 카드형 스마트 앨범인 네모 앨범이 눈길을 끈다. 그동안 앤츠의 다양한 모습과 음악이 담겼단 귀띔. 이에 따라 과거와 현재까지의 앤츠의 여정을 들여다보고 소장할 수 있다. 네모 앨범은 NFC, 네모 코드, QR 코드의 세 가지 방식으로 정품 인증, 스마트폰에서 음악, 영상, 이미지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보와 함께 앤츠는 콘서트 열고 팬들을 만난다. 오는 15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인근 벨로주에서 단독 공연 '우리를 그리고 남기다'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 콘텐츠진흥원의 2022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우수 프로젝트 사업화 지원을 받아 기획, 제작됐다. 

 

‘예쁜 너니까’, ‘좋아 너, 밤새도록’ 등 MZ세대 감성에 맞는 가사와 멜로디가 앤츠의 생생한 라이브와 어우러져 특별한 기억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