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MBN <미쓰백>]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미쓰백’ 멤버들이 마지막 언택트 콘서트를 가진다.

26일(내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기획 남성현 / 연출 안동수, 김지은) 최종회에서는 수빈의 솔로곡 ‘사인’이 베일을 벗는다.

‘미쓰백 언택트 콘서트’에서는 수빈의 솔로곡 ‘사인’ 무대가 공개된다.

그녀는 “제가 할 수 있는 퍼포먼스와 연출을 다 쏟아부을 예정입니다”라고 강한 포부를 밝혀, 매번 예상치 못한 무대 연출로 놀라움을 안긴 그녀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수빈은 우아함과 섹시함을 모두 갖춘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파격적인 무대에 멘토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는가 하면, ‘사인’의 작곡가 빅싼초는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너무 잘해주셔서 한 번만 보여주기 너무 아깝다”라고 말해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한편, ‘미쓰백 언택트 콘서트’는 멤버들의 가족과 지인은 물론, 많은 팬들이 함께 즐긴다.

멤버들은 스크린에 랜선 관객들의 모습이 나타나자 함성을 지르며 놀란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멤버들은 혼신의 힘을 다한 무대를 선사한다고 해 귀추가 주목된다.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 수빈의 솔로곡 ‘사인’의 무대는 26일(내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