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마리끌레르]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가수 선미 ž 청하와 함께한 패션 커버를 <마리끌레르> 5월 호를 통해 공개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 선미와 청하는 각각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여성 솔로 댄스 가수의 계보를 잇고 있다.

[사진제공 : 마리끌레르]

특히 <마리끌레르> 5월 호 화보에서 선미와 청하는 매력적인 ‘워맨스’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선ž후배 간의 멋진 케미를 입증했다.

화보 속 선미는 튤립 프린트와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라이트 블루의 미디 드레스와 연한 핑크 컬러의 실크 드레스를, 청하는 머스타드 컬러의 미디 드레스와 플로럴 프린트의 플리츠 디테일이 특징적인 드레스 등,

[사진제공 : 마리끌레르]

구찌 오버추어(Ouverture)컬렉션을 비슷한 듯 다양하게 매치하며 감각적인 시스터 룩을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핸드백 라인, 구찌 비러브드(Beloved)의 홀스빗 1955 백과 디오니서스 백을 비롯해 웹(web) 디테일 및 ‘25’ 프린트가 특징적인 롸이톤(Rhyton) 스니커즈를 선보이며각자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아름답고 세련된 화보 이미지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 : 마리끌레르]

선미와 청하가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으로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두 가수의 사랑스러운 인터뷰 및 영상은 <마리끌레르> 5월 호와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