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송민경이 ‘커피여우 김삼월’ OST로 진한 감성을 전한다.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송민경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그대네요’가 발매된다.

‘그대네요’는 많은 드라마의 타이틀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글로디(Glody), JANGGAB, 필승불패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내 맘이 들리나요 난 오직 그대네요 그저 스쳐갈 운명이라 해도/내 맘을 전할게요 가슴에 깃든 오직 한사람 숨기지 않아요 난 그대네요’처럼 서정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보컬리스트 송민경의 아름다운 보이스가 만나 우리들의 가슴속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특히 송민경은 특유의 청아하고 맑은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 독보적인 감성을 발휘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송민경은 4인조 걸그룹 더 씨야의 메인 보컬 출신으로, 현재 다양한 앨범 활동을 비롯해 OST 가창, 뮤지컬, 연기 등 여러 분야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ica 작가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은 순정물이다.

한편 송민경이 가창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그대네요’는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