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첫방송이 시작되면서 참가자와 담임선생님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1년 11월 28일 오후 MBC,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은 150분간 특별 편성됩니다.  방과후 설렘은 MBC와 SHOW ME THE MONEY 4, 언프리티 랩스타, 프로듀스 101의 CP였고 믹스나인을 제작했던 한동철이 합작하여 런칭한 빌보드 차트인에 도전하는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네이버 NOW.에서는 본방송 시간보다 15분 이른 오후 8시 5분부터 연습생들의 첫 번째 단체곡 '세임 세임 디프런트'(Same Same Different) 무대와 티저 영상을 다시 한 번 공개하고 첫 방송 열기를 더합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입학처를 통해 보여줄 연습생과 장도연과의 호흡, 연습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입학미션까지 공개됩니다. 

담임선생님마다 다른 평가 기준, 83명의 연습생들이 어떤 호흡과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또한 담임선생님으로 참여하는 (여자)아이들 소연은 “서바이벌의 시련보다 연예인을 하면서 겪는 시련이 더 클 때가 있더라. 이 안에서 친구들이 해결을 해나가고 열심히 해내는지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연습생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조언을 더 하기도 한 만큼, 본 방송에서 보여줄 ‘매운맛’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일단 방과후 설렘 출연진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여기선 담임 선생님이라 부릅니디. 가수 옥주현, 소녀시대 유리, (여자)아이들 소연, 댄서 아이키가 출연하고 배우 윤균상이 진행자로 나섭니다. 

보컬 선생님은 영지, 리사 랩 선생님은 한해, 마이노스. 댄스 선생님은 류재준이 합류합니다. 방과후 설렘 참가자는 모두 83명이며, 현재는 30면의 연습생이 경합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나이대에 따라 학년이 구분돼 있습니다. 1학년은 12세부터 14세, 2학년은 15세부터 16세, 3학년은 17세부터 18세, 4학년은 19세 이상의 학생들로 구성됐습니다.

선생님들이 각 학년을 담당하고, 마지막엔 최종 7명을 남기는 구조로 이 중에서도 이미 눈길 가는 참가자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리사, 김리원, 최윤정, 박한음, 유연 등이 그들입니다.이들이 최종 7명에 들지도 관전 포인트입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